Home 객실 객실예약

객실예약

날짜선택

Today: 2017년 11월 18일

성인
어린이

예약자 정보

성명
핸드폰 - -
전화 - -
이메일

회원 정보

멤버쉽카드
회원성명
학과명

객실 선택

예약을 희망하시는 객실의 수량을 입력해 주세요.
(10%의 세금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객실을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Type 구분 요금 수량
스탠다드 더블 Double bed Room 104,500원
트윈 Twin bed Room 104,500원
트리플 Triple bed Room 121,000원
온돌 트리플
Korean Style Ondol Triple
121,000원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148,500원
트윈 Deluxe Twin 148,500원
게스트 하우스 트윈 Guest House Twin 148,500원
스위트 로얄 Royal Suite 275,000원
주니어 Junior Suite 220,000원
비지니스 로얄 비지니스 Royal Suite BS 275,000원
비지니스 Business Room 220,000원
레지던스 8평형 – 1일 (30박 이상 투숙기준)   121,000원
18평형 – 1일 (30박 이상 투숙기준) 220,000원

약관 동의

객실 숙박 약관
약관 다운로드
[ 이용규칙 ]
고객 여러분의 안전과 편의를 위하여 저희 호암교수회관(이하 “회관”이라합니다)은 다음과 같이 이용규칙을 정하고 있습니다.
1. 침대 위 또는 화재발생 위험이 큰 곳에서는 흡연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2. 객실 내에서는 난방 또는 취사 목적의 전열기구의 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3. 객실은 숙박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객실 가구의 재배치를 원할 경우, 프런트 데스크에 먼저 연락하여 주십시오.
5. 회관 내의 집기와 비품은 정해진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외부로 반출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6. 아래의 물품은 회관 내 반입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① 발화성 또는 인화성 물질
② 악취를 풍기는 물건
③ 기타 법령에 의해 휴대가 금지되어 있는 물건
7. 회관 내에서 보관하는 고객물품 및 분실물들은 아래의 기간 동안만 보관 됩니다.
① 창고 - 3개월
② 분실물 보관소 - 3개월
8. 요금의 지불은 투숙고객의 출발 시 또는 당 회관에서 청구할 때 회관 프런트의 수납 직원에게 지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안전금고는 프런트 데스크의 수납직원에게 요청하시면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회관 내에서 분실 또는 도난 당한 물건에 대해 회관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 한, 일부 객실에서는 객실 내에 비치된 개인 금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기 규칙을 지켜주시지 않을 경우에는 숙박 또는 회관 내 시설물의 이용을 거절 하고, 고객에게 그 책임에 대한 부담을 요구할 수 있사오니 특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숙박약관 ]
<제 1 조> 본 약관의 사용
1. 당 회관이 체결하는 숙박 계약 및 이에 관련되는 계약은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르는 것으로 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 을 따르는 것으로 합니다.
2. 신용카드로 신청한 숙박 예약은 당 회관과 신용카드 회사 간의 약관을 따릅니다.
3. 당 회관은 전 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별도의 특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제 2 조> 당 숙박신청 거절의 경우
당 회관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숙박신청이 이 약관에 의하지 않을 경우
2.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
3.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이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4.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이 전염병자로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5. 숙박에 관하여 특별한 부담을 갖게 하는 경우
6. 동물을 동반하거나 위험 약물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7. 천재지변, 시설의 고장,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에 응할 수 없는 경우
8. 대한민국 법령 등이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3 조> 성명 등의 명시
당 회관은 숙박 신청(이하 예약)을 받았을 경우에는 기한을 정하여 예약자에 대하여 다음사항의 제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 숙박자의 성명, 성별, 국적 및 직업
2. 기타 당 회관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제 4 조> 예약금
1. 당 회관이 숙박 예약 신청을 접수하였을 경우에는 예약금 지불을 전제로 예약을 보증합니다. 그러나, 예약이 신용카드로 이루어졌을 경우 예약금을 지불하지 않아 도 예약을 보증합니다.
2. 숙박 예약의 취소에 따른 위약금은 전 항의 예약금으로 충당하고, 잔액이 있으면 반환합니다. 예약금 지불 없이 신용카드로 이루어진 예약의 경우, 신용카드 회 사가 차 항의 위약금을 청구합니다.
3. 신용카드로 이루어진 예약 또는 예약의 취소의 경우, 당 회관은 해당 예약번호에 예약일, 예약 담당 직원 명, 위약금을 알려줍니다.

가. 객실
- 30실 이상 ~ 50실 미만: 예약 객실 요금의 20%
- 50실 이상: 예약 객실 요금의 30%
나. 세미나,학술행사
- 무궁화 홀: 500,000원
- 목련 룸,마로니에 룸: 200,000원

<제 5 조> 예약신청자에 의한 예약취소
1. 숙박 예약 신청자가 숙박 예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취소하였을 경우, 당 회관은 다음에 열거하는 바에 의하여 위약금을 받습니다. 단, 유료고객 15실 이상의 단체는 예약실수의 10%미만에 해당하는 객실의 예약취소를 숙박예정일로부터 10일 이전에 요청할 경우에는 위약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당 회관이 숙박예정 일로부터 10일 미만의 예약 신청을 받았을 경우, 예약 접수 일이 적용됩니다.

2. 객실
가. 일반고객
- 도착 예정일 1일전에 취소한 경우: 위약금 없음
- 도착 예정일 당일에 취소한 경우: 숙박 1실 당 숙박 제 1일째의 숙박요금의 100%
- 사전 취소요청 없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2번 항과 같음
나. 단체고객
15일 이상의 단체고객 중 객실의 1/3이상의 예약을 취소하고자 하는경우 아래에 해당합니다.
- 도착 예정일 29-14일 전에 취소한 경우: 숙박 1실 당 숙박 제1일째의 숙박요금의 50%
- 도착 예정일 0-13일 전에 취소한 경우: 숙박 1실 당 숙박 제1일째의 숙박요금의 100%
- 사전 취소요청 없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3번 항과 같음
※ 예외: 천재지변 또는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예약 취소의 경우, 당 회관은 위약 금을 받지 않습니다.

3. 세미나, 학술 행사
가. 취소 위약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행사 예정일 59~30일 전에 취소한 경우: 전체 행사금액의 50%
- 행사 예정일 29일 전에 취소한 경우: 전체 행사금액의 100%
※ 자세한 정보는 예약 사무실로 문의하십시오.

4. 행사일정 변경
- 세미나, 행사일정 변경은 행사일 30일 전까지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 1회 변경 후 취소 시 남은 행사일과 상관없이 예약금 환불이 없습니다.
- 세미나, 행사 예약 시점이 행사일로부터 30일내 변경 시 예약금은 위약금으로 처리됩니다.
※ 예외 : 천재지변 또는 불가피한 사건으로 인한 예약 취소의 경우, 당 회관은 위약금을 받지 않습니다.

<제 6 조> 당 회관에 의한 예약취소
당 회관이 정하는 바를 제외하고는 다음의 경우에는 회관이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제2조 제3항에서 8항까지 해당된다고 인정될 경우
2. 제3조 사항의 명시를 요구했으나, 정해진 기한까지 그 사항이 명시되지 않을 경우
3. 제4조 제1항의 예치금을 지불청구 하였으나, 기한까지 지불하지 않을 경우
4. 당 회관이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예약을 취소하였을 시에는 이미 받은 예약금 은 반환해 드립니다.

<제 7 조> 숙박 등록
숙박자는 숙박 당일 회관 프런트 데스크에서 다음 사항을 등록하여 주십시오.
1. 숙박자의 성명, 성별, 국적 및 직업
2. 외국인의 경우에는 여권번호, 입국공항, 입국 연월일
3. 내국인의 경우는 주민등록번호
4. 현주소, 전화번호
5. 출발 일시 및 시각
6. 기타 회관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제 8 조> 체크아웃
1. 숙박자가 당 회관 객실의 체크아웃 시각은 정오입니다.
2. 고객이 전항의 체크아웃 시각을 초과하였을 시에는 당 회관은 다음과 같이 추가 요금을 받습니다.
① 오후 4시 까지 : 객실요금의 1/2
② 오후 4시 이후 : 객실요금의 전액

<제 9 조> 영업 시간
당 회관의 영업시간은 별지의 안내에 있습니다.
<제 10 조> 요금의 지불
1. 요금의 지불은 원화, 당 회관에서 인정하는 여행자 수표, 각종 국내․외 신용카드 에 의해 숙박 고객의 출발 시 또는 당 회관에서 청구하였을 시에 당 회관 수납 에 지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숙박 고객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임의로 숙박을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도 숙박요금을 받습니다.
3. 객실료는 7일 단위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4. 지불자가 교직원, 멤버쉽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체크인 시 신용카드 정보를 회관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5. 15일 이상 객실료가 연체될 경우에는 1차 서면으로 통보 후, 7일 경과 후에도 비용 정산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강제퇴실을 명할 수 있으며, 향후 투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6. 정당한 사유가 있다고 판단 되는 경우에 강제 퇴실에 따른 비용 정산은 지불 보증인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숙박연장의 거절
당 회관은 고객의 숙박기간 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숙박을 연장하는 것을 거절할 수가 있습니다.
1. 제2조 제3항에서 8항까지에 해당하는 경우
2. 고객이 당 회관의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제 12 조> 숙박시설의 책임
1. 당 회관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숙박자가 당 회관 프런트 데스크에서 숙박 등록을 하였을 시와 객실에 안내되었을 시 중 먼저 행위가 이루어진 때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 숙박자가 출발하기 위하여 객실을 비워주었을 시 책임이 종료됩니다.
2. 숙박자가 당 회관이 제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아서 야기된 사고에 대하여 당 회관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당 회관의 책임으로 회관에서 숙박이 불가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관 객실과 동등한 조건 또는 유사한 조건의 다른 숙박시설을 알선해 드립니다.

<제 13 조> 이용규칙의 준수
당 회관을 이용하는 고객은 본 이용규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정책
약관 다운로드
※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고객님의 사정에 의한 예약취소시 취소수수료에 대한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 Check In 5일전 취소 : 예약금 환불
- Check In 2일전 취소 : 요금의 10%
- Check In 1일전 취소 : 요금의 20%
- 사용예정일 당일 취소 또는 연락이 없을 경우 : 요금의 30%

개인정보 보호정책
약관 다운로드
'서울대학교 생협 호암교수회관'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 2007 년 11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직업 , 회사명 , 부서 , 직책 , 회사전화번호 , 취미 , 결혼여부 , 기념일 , 서비스 이용기록 , 쿠키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VIP GOLD CARD 신청, 고객의 소리) ,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요금추심# 회원 관리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보존 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직업 , 회사명 , 부서 , 직책 , 회사전화번호 , 취미 , 결혼여부 , 기념일
- 보존 근거 : 호텔 상품 및 각종 이벤트 행사 안내 시 활용하며, 회원 재가입 평균 기간인 3년 동안 보관한 후 폐기 하고자 함.
- 보존 기간 : 3년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호암교수회관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호암교수회관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호암교수회관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호암교수회관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9.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10. 쿠키 설정 거부 방법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1.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전략기획실 전화번호 : 02-526-9430이메일 : webmaster@temf.co.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전략기획실장 조기현 전화번호 : 02-526-9430 이메일 : webmaster@temf.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예약하기 다시작성

예약확정여부는 담당자가 확인 후 이메일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